본문 바로가기
운동/헬스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하체운동 일지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3.
728x90
반응형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하체운동, 등운동!

 

안녕하세요. 헬린이 커플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일교차가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이제 봄이 다가온다는 뜻이겠쬬?ㅋㅋ

 

여러분 운동 잘하고 계신가요?

3개월뒤면 벌써 여름인거 아시죠?ㅋ

이제 진짜 늦었어요, 준비하셔야되요.

 

오늘 하체운동하고 지쳤는지 옆에와서 거울로 구경하더니

팔뚝을 툭! 찌르네요 ㅋㅋㅋ

제가 다찍고 있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귀욤귀욤합니다.

 

오늘은 여자친구는 루틴자체가 하체운동이구요. 

 

저 찰스는 등운동을 진행했습니다. 

 

헬린이 다이어트 9일차, 몸살몸살 힘드네요 ㅋㅋ

 

일하면서 운동하는게 매우 힘듭니다 ㅠㅠ

 

운동하는직장인분들 모두 파이팅!

 

하체운동

하체운동 루틴

1. 레그 컬 (허벅지 뒤 운동) 20회 4세트

2. 이너 타이 (허벅지 안 운동) 20회 4세트

3. 레그 프레스 총 30kg - 20회 4세트

4. 런지 10회씩 총 20회 4세트

 

복부운동

크런치 20회 4세트

레그 레이즈 20회 4세트


등운동 루틴

찰스는 등운동으로 진행

1. 풀업 (실패지점) 4세트

2. 랫풀다운 피라미드세트 4세트

3. 롱풀 4세트

4. 덤벨 로우 4세트

 

복부운동 크런치 20회 4세트 / 레그레이즈 20회 4세트

 

완료!


오늘도 즐겁게 운동하시기 바랍니다!^^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파이팅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는 직장인 모두들 파이팅 해서 

 

이번 여름 모두 멋찐 몸매로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찰진남녀 헬린이 커플은 즐겁게 운동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헬린이 커플의 상체운동은? 다이어트 프로젝트!

헬린이 커플의 상체운동 안녕하세요. 헬린이 커플인 찰스입니다. 볼트짐에서 운동을 하고 왔답니다!^^ 이제 봄철 날씨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방역을 지켜가면서 헬스를 목표를 잡고 진행하시는

jchangd87.tistory.com

 

 

홈트 근력운동 디데이 98일, 하체운동 끝장내기

홈트 근력운동으로 하체운동 끝장내기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어제 홈트를 마치고 포스팅하로 왔답니다^^ 여자친구와 오늘은 헬스장을 가지 못해서 홈트 근력운동

jchangd87.tistory.com

 

 

어깨운동루틴으로 어깨깡패 만들기 프로젝트

어깨운동루틴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였는데요. 남성분들의 자존심인 어깨깡패를 위해서 어깨운동 루틴으로 운동을하고 어깨운동루틴을 알려드릴까

jchangd87.tistory.com

 

 

다이어트 8일차 헬린이 커플 상체 기구운동!

다이어트 8일차 헬린이 커플 상체 기구운동!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한주가 시작된 만큼 다이어트 각성을 위해서 포스팅으로 시작합니다. 찰진남녀의 찰스는 여자친구와

jchangd87.tistory.com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 미트리닭가슴살 vs 더 퍼펙트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에요~ :D 오늘은 다이어트중인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닭가슴살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정말 오랜기간동안 많은 닭가슴살을 먹었는

jchangd87.tistory.com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찰스에게 힘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