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헬스

대구 핫플, 앞산전망대 19분대 등산!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9.
728x90
반응형
대구 핫플, 앞산전망대 19분대 등산!

안녕하세요. 

여러분 찰스입니다. 

주말 잘보내셨나요?^^

 

찰스는 날씨가 좋아진만큼 유산소를 하기위해서 대구 핫플인 앞산전망대로 등산다녀왔습니다.

대구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가장 좋은장소! 앞산전망대!

 

후드입고 등산을 했는데요. 

입구부터 19분대에 들어왔네요^^

 

땀보이시죠?ㅋㅋ

완전 안에 나시부분빼고 후드가 배릴정도니까 땀이 그냥 미친듯이 흘렸다고 보면되요.

 

올라오면 인증샷은 남겨줘야 하기때문에 브뜩 2컷이랑 배경찍고 후딱 내려가야죠 ㅋㅋ

 

생각보다 날씨가 따뜻해져서 사람들도 반팔을 입고 등산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대구에서 대구전망과 야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 명소인데요. 

 

대구 핫플로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2군대로 올라오실 수 있는데요.

 

가파른데 빨리올라올 수 있는길과 완만하지만 시간이 좀더 걸리는 길이 있어요. 

 

대부분 운동하시는 분들은 가파른길을 선택하는데요.

 

보통 25분~ 30분 정도 걸리는데요. 

 

뛰지않고 19분대로 들어올려면 쉬지않고 빠른걸음으로 등산해야합니다. ㅋ

 

올라오면 엉덩이랑 하체가 운동그자체를 넘어섭니다 ㅋㅋㅋ 

 

터지죠 ㅋㅋ

 

대구 핫플인 앞산전망대에서 보는 야경 어떤가요?

 

한번씩 답답할때 앞산전망대로 등산오면 속이 뻥뚤리는 느낌입니다^^

 

대구 핫플 명소로 운동이나 구경 많이 하러 오세요^^

 

♥인기있는 글♥
 

헬린이커플 다이어트 12일차, 상체운동과 식단

헬린이커플 다이어트 12일차, 상체운동과 식단! 2021.03.25 - [분류 전체보기] - 종합비타민 추천, 대웅제약 렛잇비 아세요? 가격은? 안녕하세요. 찰진남녀 찰스입니다. 다이어트 12일차 저는 아침공

jchangd87.tistory.com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11일차, 운동 성장기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11일차, 운동 성장기!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11일차 인데요.^^ 운동들 잘하고 계십니까?^^ 가슴운동, 등운동, 어깨운동, 팔운동, 하체운동을 하면서

jchangd87.tistory.com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하체운동 일지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하체운동, 등운동! 안녕하세요. 헬린이 커플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일교차가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이제 봄이 다가온다는 뜻이겠쬬?ㅋㅋ 여러분 운동 잘하

jchangd8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