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홈트 근력운동 디데이 98일, 하체운동 끝장내기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18.
728x90
반응형
홈트 근력운동으로 하체운동 끝장내기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어제 홈트를 마치고 포스팅하로 왔답니다^^

 

여자친구와 오늘은 헬스장을 가지 못해서 

 

홈트 근력운동으로 전환을 했답니다^^

 

여자친구가 하체운동을 잼있어해서, 오늘은 하체운동을 끝장내기로 했습니다. 

 

하체운동

다양한 하체 운동을 홈트로 하실 수 있으시지만, 홈트로 적합한 운동은 스쿼트가 아닌가 합니다!^^

 

프로그램은 

 

우선적으로 스쿼트 20개씩 5세트! 총 100개 

 

연속으로 진행되며, 스트레칭 30초 이후 바로 진행되도록 함께 했습니다.

 

혼자하시는 것보다 여자친구와 함께 손을 붙잡고 함께 호흡 하면서 운동하시면 

 

끝까지 해내실 수 있다는거!!^^

 

여러분도 함께 해보세요!^^

 


하체운동으로는 스쿼트, 런지, 레그 브릿지, 레그컬, 힙브릿지 등과 응용하셔서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는 복부운동을 진행했습니다!^^

홈트 - 복부운동

복부운동으로는 기본적으로 크런치, 레그레이즈, 플랭크, 트위스트 등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여자친구와 파트너로해서 함께 운동을 즐기신다면 복부운동도 힘들고 지루할 수 있지만 

 

금방 잼있게 하실 수 있답니다!^^

 

시크릿 가든이 생각나지 않으세요?ㅋㅋㅋㅋㅋㅋ

 

현실은 너무 복부운동이 힘든 홈트 커플이랍니다 ㅋㅋ

 

그래도 이렇게 함께 운동할 수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목표를 도달하는데 문제없이 하실 수 있을 거같네요^^

 

 

스트레칭

아 ! 여러분 꼭! 하체운동이든 모든운동에 세트 세트 사이마다 

 

운동을 하시고 나면 꼭!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늘려주세요!

 

부상방지 및 근수축이완을 원활하게 돕게 됩니다!

 

근력운동으로 근수축을 했다면 스트레칭으로 근이완도 중요한다는 사실!!

 

마무리는 유산소죠!

 

다리가 많이 아팟던지 뒤뚱뒤뚱 이쁘게 걷네요^^

 

요즘 날씨가 좋기는 하지만 밤에는 일교차가 심해서 춥네요.

 

그래서 파카입고 런닝을 했습니다.ㅋㅋㅋ

 

보시다싶이 하체가 매우 아픕니다 ㅋㅋ

 

운동이 잘된거 같아 매우 뿌듯하네요 ^^

 

찰스의 홈트 근력운동 결과는 이렇습니다........ㅋㅋㅋ

 

뻗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뿌듯!!

 

덩치가 너무 크네.....요,,,,, 빠른시일내 예전 모습으로 돌아가야겠어요!

 

모두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2021.03.17 - [운동] - 헬린이 커플의 상체운동은? 다이어트 프로젝트!

 

헬린이 커플의 상체운동은? 다이어트 프로젝트!

헬린이 커플의 상체운동 안녕하세요. 헬린이 커플인 찰스입니다. 볼트짐에서 운동을 하고 왔답니다!^^ 이제 봄철 날씨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방역을 지켜가면서 헬스를 목표를 잡고 진행하시는

jchangd87.tistory.com

상체운동도 헬린이 커플이 했으니~~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은 찰스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되고 기쁨입니다!^^

 

다이어트를 함께하실 분~ 운동정보 공유하실 분들은 모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야외바프 포세이돈 시절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