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헬스

건강한운동 라이프 3주차, 복근운동

by 찰진남녀 찰스 2021. 4. 5.
728x90
반응형

건강한운동 라이프, 복근운동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오늘은 운동한지 3주차되는 날이네요. 

다이어트를 하면 시간이 너무 금방가요 ㅠㅠ

주말동안 잘먹고 잘쉬었으면 월요팅해야죠!

 

현재 89kg로 접어들어서 3주에 3.6kg정도 뺀거같네요. 

예전보다는 느린속도로 빠지고 있지만 적당히 빠지고 있는거 같아요ㅋ


여자친구도 적당히 계속해서 빠진다고하구요.

오늘은 다른 운동보다 복근운동을 소개해드릴게요!

 

복근운동

여자 복근운동(초보자)

1. 크런치 20회 4세트

2. 리버스 크런치 20회 4세트 

3. 니업 트위스트 30회 4세트

4. 플랭크 1분 4세트

 

남자 복근운동(고급자)

1. 행잉레그레이즈 30회 4세트

2. 트위스트 크런치 20회 4세트

3. 케이블 크런치 30회 4세트

4. 플랭크 1분 + 사이드플랭크 1분 4세트

 

진행을 했어요! 

복부운동과 유산소에 집중을 했죠.

초보자이시거나 여성분들은 난이도 낮은 복근운동으로 운동진행하시구요. 

고급자이시거나 남성분들 같은경우는 난이도가 조금더 높은 복근운동으로 진행하시면되요^^

 

월요팅하시구요. 

오늘도 다이어트하시는 모든분들 파이팅입니다!

 

 

 

다이어트19일차 상체운동,초보자 고급자

다이어트 19일차 상체운동, 초보자 / 고급자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19일차된 헬린이 커플 찰스입니다. 요즘 벚꽃으로 인해서 날씨가 따뜻해졌다가 추웠다가 일교차가 크네요^^ 황사와 미세먼지도

jchangd87.tistory.com

 

 

코어근육 운동의 5가지면 다되!

코어근육 운동 5가지 운동이면 클리어~ 안녕하세요. 운동하는남자 찰스입니다! 제가 운동을 하다보니 코어근육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예전부터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허리디스크가 터져서

jchangd87.tistory.com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 터득하기!

다이어트 방법 터득하기! 다이어트 방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여러분 식사를 잘 하셨나요?^^ 저희 커플은 다이어트 17일차 입니다. 여전히 가능하면 헬스장에 가서 운동할려고 하구요. 여건

jchangd87.tistory.com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의 다이어트 16일차

운동하느남자, 운동하는여자의 다이어트 16일차! 안녕하세요. 운동하는남자 찰스입니다^^ 그리고 운동하는여자 친구도 함께요. 다이어트 15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2주차이네요. 요즘 운동좋아

jchangd8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