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다이어트때 물회 먹방 맛집으로 추천쓰!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4.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때 대구 물회먹방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찰스에요, 

오늘은 하체운동하러 가기전에 빡샌운동을 위해서 물회 치팅을 했답니다!

 

여러분도 똑같으시죠?

다이어트때 고기는 괜찮겠지! 회는 괜찮겠지! 

단백질위주 음식들은 다 괜찮다고 생각하시죠^^

저만 그런거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먹고가서 하체운동을 에너지 소모 다했거든요!

 

대구에 배달하는 회, 물회 업체인데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시켜봤어요. 

싱싱회라고 새벽~~~~~2시까지 배달하더라구요. 

와~ 진짜 횟집 일찍닫아서 늦은시간에는 못먹겠구나 했는데~~

요즘은 진짜 새벽까지 배달로 물회를 다 주더라구요.

완전 편하고 안되는게 없는 세상이 된듯해요 ㅋ

무튼~~

 

보이시죠! 으~~~~대박! 완전 물회 맛집 추천쓰!

소스는 조금 그렇치만 과일로만든 소스와 회! 야채!가득!

음~ 이정도면 봐줄만하죠! ㅋ

 

육수가~~~ 진짜 영롱합니다. 이거먹으면 하체 3시간 각입니다 ㅋㅋ

 

그치만 포기할 수 없다는거~ ㅋㅋㅋ

 

대구에 지점이 7개 지점이나 있더라구요. 

왠만한곳에서는 다 시킬 수 있더라구요.

 

송현동, 화원점, 칠곡점, 경산점, 침산점, 안동점, 신천점으로 와~ 없는대가 없어요 ㅋㅋ

 

야무지게 살얼음 육수 부워주고 야무지게 비져주면 끝!!

 

먹방시작이죠머!

 

즐거운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대신에 과하지만 않으면 되죠머 ㅋㅋ

 

한입하면 완전~! 

존맛탱의 끝이죠.

 

새콤하면서도 살짝맵고 달고 ~ 밥 말아서 먹으면 진짜 든든합니다!

 

밑에 사진 보이시죠?! 적당히 먹어야되는데 결국 완물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있는 글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 미트리닭가슴살 vs 더 퍼펙트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에요~ :D 오늘은 다이어트중인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닭가슴살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정말 오랜기간동안 많은 닭가슴살을 먹었는

jchangd87.tistory.com

 

 

동성로 스시 맛집, 다이어트하다 치팅겸 고고!

동성로 스시 맛집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다이어트 & 운동 공유하는 찰진남녀이지만~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 동성로에 커플링을 보러 간겸 치팅데이를 하기로 하였는데요. 동성로 스시 맛집

jchangd87.tistory.com

 

 

서핑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도 포항 서핑

서핑의 계절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T스토리를 시작하고 운동포스팅을 하다보니~ 서핑이 생각나서 작년 2020년 서핑갔었던때를 생각하며 포스팅합니다! 빨리 로나가 괜찮아져서 서핑도 마음

jchangd87.tistory.com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하체운동 일지

헬린이 커플 다이어트 9일차, 하체운동, 등운동! 안녕하세요. 헬린이 커플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일교차가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이제 봄이 다가온다는 뜻이겠쬬?ㅋㅋ 여러분 운동 잘하

jchangd87.tistory.com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