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서핑

서핑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도 포항 서핑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2.
728x90
반응형
서핑의 계절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T스토리를 시작하고 운동포스팅을 하다보니~

서핑이 생각나서 작년 2020년 서핑갔었던때를 생각하며

포스팅합니다!

 

빨리 로나가 괜찮아져서 서핑도 마음껏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2021년에도 서핑 고고!!!

 

서핑하면 대부분 익스트림한것만 생각하시는데요.

오히려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서핑 페들링을 하여서 수평선으로 나가서 바다에 떠서 잔잔한 파도를 맡으면 

뭔가 ~ 가슴이 탁! 트인 느낌처럼

스트레스가 확~ 다사라집니다!^^

 

가서 포즈취하고 사진찍으면 완전!

그림입니다 그림!

 

배경이 아주~ 그냥 죽여주거든요.

서핑가시면 해변가쪽은 파다가 심하지만 바다 안쪽으로 가면 갈수록 

조금은 잔잔하답니다^^

 

이렇게 누워서도 서핑을 만끽하실 수 있답니다!^^

 

저렇게 하늘보고 누워있으면 완전 자연태닝도 되고!

 

힐링의 끝판대장이죠~^^

 

그런데 멍때리면 떠내려갈 수 있으니 ㅋㅋ 조심하셔야되요

 

저는 라이프가드를 땃었기에 수영도 오래해서 괜찮지만 

 

수영못하시는분들은 멀리나가는걸 조심하시기 바래요~^^

 

안전이 최우선이니까요^^

 

남들 서핑하고 수업들을 때,,,

 

얼굴에 철판깔고 포즈잡고 사진찍으면 

 

완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ㅋㅋㅋ

 

대신 모든 시선을 느낄 수 밖에,,,ㅋㅋㅋ

 

단체로 사진도 찍어주고 완전 죠음요^^

 

 

포항 신항만쪽에 [ 포항 서프홀릭 ] 으로 가시면 시설도 좋고 강습 시스템도 잘되었답니다!

 

저는 포항 서프홀릭에서 처음 서핑 배우고, 지금까지 혼자서 타고 있습니다. 

 

2021년에도 여름이 곧다가오는데,

 

서핑을 안전하고 잼있게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이번에는 차박도 함께해서 신항만쪽으로 가보고싶네요,

 

서핑하고 차박하며 쉬고 맛있는 것도 먹고,

 

차에서 자고 다음날 또 서핑하고 ~ 완죤 좋겠쬬>??ㅋㅋ

 

 

 

서핑에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슈트나 웨이크 바지는 꼭! 구매하세요^^

 

서핑하는곳에가면 맡는 옷을 입을 수 있지만 

 

모든 운동은 짜세고 장비빨이니까요^^

 

그래야 더욱 잼있죠 ㅋㅋㅋ

 

선글라스와 모자는 필수템입니다^^

 

얼굴다타요.. 썬글라스 꼭 많이 바르셔야되요^^

 

시껌댕이 되기 딱! 좋아요 ㅋㅋㅋ

 

동생들 서핑 페들링하면서 경주하던데 

 

역쉬 호주에서 서핑을 타본 여동생이 잘타더라구요.ㅋㅋㅋ

 

 

2021년에도 서핑을 빨리~~~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포스팅 마쳐요!

 

포항 서프홀릭에서 서핑 입문해보세요!^^

 

함께하면 좋은 포스팅 추천
 

다이어트 8일차 헬린이 커플 상체 기구운동!

다이어트 8일차 헬린이 커플 상체 기구운동!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한주가 시작된 만큼 다이어트 각성을 위해서 포스팅으로 시작합니다. 찰진남녀의 찰스는 여자친구와

jchangd87.tistory.com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 미트리닭가슴살 vs 더 퍼펙트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에요~ :D 오늘은 다이어트중인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닭가슴살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정말 오랜기간동안 많은 닭가슴살을 먹었는

jchangd87.tistory.com

 

 

어깨운동루틴으로 어깨깡패 만들기 프로젝트

어깨운동루틴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였는데요. 남성분들의 자존심인 어깨깡패를 위해서 어깨운동 루틴으로 운동을하고 어깨운동루틴을 알려드릴까

jchangd87.tistory.com

 

 

홈트 근력운동 디데이 98일, 하체운동 끝장내기

홈트 근력운동으로 하체운동 끝장내기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어제 홈트를 마치고 포스팅하로 왔답니다^^ 여자친구와 오늘은 헬스장을 가지 못해서 홈트 근력운동

jchangd87.tistory.com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댓글 관심은 찰스에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