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동성로 스시 맛집, 다이어트하다 치팅겸 고고!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19.
728x90
반응형
동성로 스시 맛집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다이어트 & 운동 공유하는 찰진남녀이지만~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 동성로에 커플링을 보러 간겸 

치팅데이를 하기로 하였는데요.

 

동성로 스시 맛집으로 안내한다고해서 함께 갔습니다. 

대기줄이 이미 많았는데요. 

저희는 금방자리가 나서 먹을 수 있었어요.

 

워낙 웨이팅이 오래걸리는 집이라 이런표지판도 해놓았네요.

골목에 있어서~ 뭔가 더 맛집너낌쓰?ㅋㅋㅋㅋ

 

무튼 저희는 조금만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안내도 잘해주더라구요.

미리주문하고 대기하면 자리앉자마자 음식이 나오도록 진행되더라구요.

 

서비스적인 친절함과 시스템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기다려도 괜찮은 집이더라구요.

 

보시다 싶이 직원분들이 매우많았아요. 거의 7~8명?ㅋㅋㅋㅋ

테이블 순환이 빠르더라구요. 

앉자마자 음식주고 나오면 치우고 바로 안내하고 ㅋㅋㅋ

시스템이 아주~ 굿!

 

저희는 연어+광어 세트를 시키고 싶었지만,,,,,ㅠㅠ

광어가 모두 소진되어서 ㅠㅠ 

 

연어세트를 시켰어요. 연어를 워낙 좋아하니까요!

연어 반틈은 구운연어로 주문을 하였구요.

 

한개는 흐트러진덮밥을 주문하여서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파인애플인줄 알았는데, 일본식 계란말이를 조각낸거더라구요.

 

비주얼보이시나요??

 

음!! 진짜 괜찮았어요, 월래 저는 동성로쪽에는 스시 맛집으로 스시준을 가는 단골이였는데

 

도마29여기 오~ 인정!!

 

맛도 깔끔하고, 연어도 두툼하고 맛있고!

 

특히 흐트러진덮밥은 기대이상이였고, 빠져버릴 정도로 맛있었어요.

 

 

자! 사진을 찍구요. 치팅 먹방 드갑니다잉 ㅋㅋㅋ

 

아! 우동도 다른집들이랑 다르게 맛있었어요.

 

정성가득한 특별한 맛이라고 해야되나~~~!!

 

무튼 정말 맛있었어요!!

 

비주얼 한번 보시죠!! 근접샷!!

 

구운연어와 생연어!!

 

둘중에 선택하라면 저는 구운연어!!

 

나머지도 구워달라고 할뻔했어요.

 

연어는 단백질 덩어리니까 아주아주~!! 좋아요!^^

 

 

우동도 매우 쫄깃하고 흐트러진덮밥은 

와우~~ 제가 좋아하는 연어알도있고, 밥맛이 아주 최고! 

채소와 어울어져서 아주 밸런스좋은 음식이였어요!!

 

저의 점수는요★★★ 

오점 만점에 오점입니다! 

 

서비스만족도! 맛 만족도!!

 

다만 웨이팅이 길수있는 날은 조금 달라질순있겠네요,

 

하지만 저희는 바로 먹을수있는 것과 맛의 만족도가 매우 좋았어요!

 

도마29는 스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란 대구 동성로가시는 분들에게 모두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5일차~ 

 

찰스는 볼이 점점 헬쑥해지고 있어요^^

 

92.6kg에서 현재 90.2kg을 달리고 있답니다^^

 

이번주 지나면 80kg안쪽으로 들어갈꺼 같아요.!!

 

한주 파이팅했네요!

 

여러분도 즐거운 다이어트 하고 계시죠>?^^

보이죠?????ㅋㅋㅋㅋ

 

식샤합시다!!! 싹 비웠답니다! 

 

끝! 내일부터는 다시 다이어트 식단으로 관리해야죠!^^

 

연어초밥은 13000원 / 흐트러진덮밥 10000원 

갑시다 이제~~~ 동성로 스시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도마29 적극추천합니다^^

 

내돈 내산 맛집 치팅 후기는 여기까지!! 

 

내일부터는 다시 운동정보 공유를 위해 찾아뵐께요!^^

 

찰진남녀 커플 지켜봐주세요^^

 

맛집 공유도 가끔씩 갑니다요~~~ㅋㅋ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되고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고고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이에요^^

 

댓글남겨주셔서 운동 궁금한점과 맛집 공유는 넘흐 좋아요,

소통소통 적극적으로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