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침산동 카페 맛집, 나인블럭 갬성갬성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침산동 맛집카페로 유명한 9block에 다녀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나인블럭으로 많이 알고계실꺼요^^

 

침산동쪽에 월래는 이런 갬성카페와 음식점들이 없었는데요. 

어느순간 갑자기 발전하면서, 폐공장을 인테리어하여 카페와 음식점, 술집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폐공장 그래로의 형태를 두고, 인테리어를 갬성갬성하게 짓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면 엄청나게 넓으면서 갬성한 분위기 입니다. ㅋㅋ

 

어두운 밤에가서 나인블럭이 돋보이고 저는 어둡게 그림자 실루엣으로 찍었네요 ㅋ

 

방역수칙은 잘지켰고 사진 찍을때만 마스크를 잠시 벗었다는거요~~ ㅋㅋ

 

밖에 인테리어가 갬성있어서 사진찍을 스폿이 많아요^^

 

한컷씩 찍고~ 고고~ 로고도 그렇고 분위기 있네요^^

 

 

안에 들어가면 층고가 높다보니 곧곧에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해놓았어요^^

 

인스타에서 본 거처럼 저도 책있는 공간에 가서 여자친구와 사진 한껏씩 찍구요~ ㅎㅎ

 

 

구석에는 예전에 전화박스도 있구요 ~ 가로등도 함께 전시되어있어요 ㅋㅋ

 

남자친구는 여자친구 사진찍을때 이렇게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까요^^

 

이왕찍어주는거 더더더 정성스럽고 이쁘게 찍어주세요 ㅎㅎ

 

커피와 티하나씩 주문하구요. 

빵도3개나 주문했네요^^;;;

 

누가 다먹죠??ㅋㅋㅋㅋㅋ

테이블에 비해 음식이 넘친다......ㅋㅋㅋ

 

 

분위기 좋고 갬성갬성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침산동 카페 추천하네요~ 

 

단체석도 있고 자리가 많은편이라서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거 같아요!

 

 

나인블럭 s 

침산동 카페 맛집 나인블럭은 매일 10시부터 9시까지 (4월11일까지) 단축으로 운영된다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