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이키신발 세일 30% 파격 기간

by 찰진남녀 찰스 2021.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10일만에 돌아온거 같아요!ㅜㅜ

많은 일들이 있고 너무 바빠서 신경을 잠시 못쓴거 같네요. 

하지만~ 절대 놓치 않는다는거 !^^

 

오늘은 나이키신발 세일을 파격적으로 해서 이렇게 리뷰를 남길려고 합니다. 

나이키는 1년이 공식적으로 또는 비공식적으로 세일을 한번씩 파격적으로 하는데요. 

 

이번에 아버지 신발을 사드리기 위해서 운동화를 보러 들어갔다가,

득템득템을 하였네요.^^

 

아버지에게 3가지 리스트를 보여드리고 운동화를 골라보라고 했는데~ 역시나마 

싼거를 고르시네요. 

비싼거를 사도 괜찮은데, 몸에 베이신 절약으로 ㅠㅠ

 

하지만 매년 몇번씩 운동화 만큼은 제가 바꿔드릴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나이키신발 30% 세일을해서 득템한 나이키 벤처 러너!

CK2944-006 7만원대 중반이였는데~

5만5천300원에 사드리게 되었네요. 

 


디테일 컷을 한번 볼까요?^^

 

전측면 사진

위에본 모습

측면사진

후면사진

발바닥 사진

사이즈는 250에서 280까지 남아있어요^^

나이키신발 30% 세일해서 금방 소진될꺼 같아요^^

 

득템들 하셔야죠^^ 

요즘 범고래, 사이키 등 다양한 응모도 계속해서 이루워지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당첨되보지 못했다는거 ㅠㅠㅠ

 

신발에 큰 애정이 없어서 그런 행운이 오지 않나봐요 ㅋ


실제사진 한번 볼까요?^^

택배는 2틀만에 슝~ 와버리네요.

 

깰꼼하게 튼튼하고 이쁘게 생겼어요.

 

디테일컷 어떤가요?^^

 

봄, 여름에 신으시면 좋을것같아서! 

편하고 튼튼한 라이프운동화 하나 장만해드렸쥬~~^^

 

여러분도 나이키 세일기간일때 많이들 득템하세요.

아~ 세일한다고해서 전품목이 세일인건 아니에요^^;

 

오늘 하루도 여러분 즐거운 하루되세요!^^

 

찰스의 리뷰는 솔직하게 계속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