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인용쇼파 릴렉스 밀란 제품 리뷰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4.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리뷰, 1인용쇼파 릴렉스 밀란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내돈내산 1인용 쇼파 제품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우선 택배가 왔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이번에 1인용 쇼파 밀란꺼 살때 밀란이 탈부착으로 흔들의자도 가능해서 이렇게 함께 구매했습니다!^^

저는 원룸만들기라는 앱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 

요즘 오늘의집이나 원룸만들기 같은 어풀에서 좋은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위에 보는 제품이 흔들의자가 되게하는 흔들프레임인데요ㅋㅋ

보기에는 스키장비같이 생겼죠?ㅋㅋㅋ

튼튼하기는 완전 튼튼하더라구요. 

 

자! 이렇게 쇼파의 전체 커버와 프레임 단4개!

부피는 커보였지만 그만큼 관절이 적기 때문에 더 튼튼해보입니다. 

 

1인용쇼파가 생각보다 컷어요^^

우선 쿠션과 커버를 뒤집으니 지퍼를 여니까 프레임을 끼울수 있는 부분이 정교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 설명서 보면 뭘말하는지는 잘모르겠는데요.

해보면 엄청 쉽게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1차 프레임을 좌우로 잘끼워줍니다!

 

그리고 나서 2차 더팀목이될 프레임을 끼워주구요. 

그러면 끝!

튼튼하게 고정되어서 상관없지만 쿠션쪽에 고정할수있는 고리가 있더라구요.

 

프레임이 빠지지 않더라구요. 2차 안전을 생각한거 같아요!^^

 

그다음 프레임이 들어나지 않도록 커버를 내려주고 지퍼를 올리면 깔끔하게 이런형태가 됩니다!^^

 

완성!

1인용 쇼파 치고는 커보이는데요. 

앉아본 결과 너무너무 편합니다!^^

 

앉으면 폭 안기는 느낌이구요.

사진 상으로만 보셔도 사람한명을 안아줄것같은 느낌이죠?^^

 

완성하고나니  뿌듯뿌듯!!

이제 여기서 앉아서 독서도 하고 티비도 보고 해야겠어요ㅋㅋ

 

바로 흔들프레임을 끼워서 1인용 흔들 쇼파를 만들었는데요. 

의자 4가지 지지대 발판에 흔들프레임을 끼워주기만 하면 완성되더라구요. 

견고하게 장착이되어서 빠질일은 없으니 걱정하지마세요!^^

 

빼보지는 않았느데, 쉽게 빠지지는 앉을듯해요 ㅋㅋ


여자친구가 이렇게 시승을 했네요^^

만들어놓은걸 보더니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보다는 여자친구가 더 많이 앉아있을꺼같아요 ㅋㅋㅋ

 

1인용 쇼파 흔들의자인데요. 

넘어갈일은 전혀없는거 같아요. 

제가 다 테스트했으니까요 ㅋ

90KG인 제가 안넘어가면 말다한거죠!

 

그리고 완전 튼튼해요!

 

1인용쇼파 밀란 제품은 84 X 75 X 105 X 40cm 의 규격을 가지고 있구요. 

 

컬러는 다양하게 있느데요.

 

저는 집에 분위기와 어울릴 아이보리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나중에 이쁜 갬성있는 담요와 깔아놓으면 더 이쁠거 같아요!^^

 

찰스의 내돈내산 리뷰! 

제품의 품질

완전 마음에 든답니다!

완전 겟잘한거 같아요!

 

금액은 젤 위에 주문내역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늘도 이렇게 리뷰완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글★
 

뉴발란스 신상 운동화 827 vs 530 내돈내산 리뷰!

뉴발란스 신상뉴발란스 신상 운동화 827 vs 530 내돈내산 후기 리뷰! 후보1 뉴발란스 530SC !! 은색과 허니골드 색상의 포인트 신발! 후보2. MR 530SH이에요. 파랑, 그레이, 노랑 색상이 있더라구요. 그중

jchangd87.tistory.com

 

 

반스신발 할인으로 겟한 후기!

반스 신발 할인으로 겟겟겟한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찰스입니다^^ 운동 주말에는 쉬기때문에 이렇게 반스신발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합니다! 반스좋아하시는분들은 매니아가

jchangd87.tistory.com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 미트리닭가슴살 vs 더 퍼펙트

닭가슴살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에요~ :D 오늘은 다이어트중인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닭가슴살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정말 오랜기간동안 많은 닭가슴살을 먹었는

jchangd87.tistory.com

 

 

특별한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스톤헨지 시계 리뷰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스톤헨지 시계 리뷰 여러분 ~ 오늘은 찰스의 여자친구가 생일을 맞이하여 즐거운 시간과 생일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대구에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셀리우에서 맛있는 음

jchangd87.tistory.com


찰스에게 구독은 사랑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을 전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