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봄 스카프 어머니 선물득템 리뷰!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7.
728x90
반응형
봄 스카프 어머니 선물득템!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오늘은 신세계에 방문해서 어머니 선물을 사드릴려고 왔는데요. 

 

여름, 가을 등 스카프는 있으신데 봄에 어울리는 신상 스카프가 없으신거 같아서 하나 겟하러 와써요!^^

 

봄 신상으로 들어온 스카프인데요.

신세계 4층에서 구경을 하다가 크로송이라는 브랜드에서 스카프를 득템하게 되었어요.

 

 

 

득템인 이유는 봄 신상임에도 불구하고 30%세일하는 스카프를 사게 된거죠! ^^ㅋㅋ

 

월래는 명품브랜드 스카프를 사드릴려고 했으나 너무나도 명품브랜드가 튀어서 사지 못하였고~

 

사드려도 명품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으셔서, 저가브랜드이지만 아주 이쁜 신상으로 겟했습니다. 

 

 

 

어떤가요?ㅋㅋㅋ

괜춘한가요?

 

요즘 리뷰찍을때 매일 이 러그에서 찍는거 같네요 ㅋㅋㅋㅋ

 

무튼 색상은 네이비색상과 파스텔 핑크색상으로 매우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네요. 

 

어떤 옷이든 어울릴것 같아서요^^

 

 

 

어머니는 아직도 일을 하시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때문에 옷에 신경을 쓰시는 편인데요.

 

그래서 또 이렇게 아들래가 봄신상으로 사드렸어요^^ 

 

옷을 살려고 했으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없으므로 옷은 함께와서 겟해드리는 걸로 ~~!

 

 

 

 

여자 브랜드는 잘몰라서 ~~^^;;

크레송이라는 브랜드도 있더라구요. 40~60대 즐겨입는 옷 매장인거 같았어요ㅋ

 

무튼 소재도 좋고 제조국명도 한국! ㅋㅋㅋ

그나마 믿을만 하죠 ?ㅋㅋ 

1층에 가면 스카프 천지인데 전부 베트남, 중국산이 넘칩니다 ㅋㅋㅋ

 

 

 

무튼 오늘도 이렇게 어머니에게 드리기 위한 선물로 봄 신상 스카프 리뷰였어요!^^

 

봄이다가오니 여러분도 어머니께 스카프 선물해드려보세요! ㅎㅎ

 

♥인기 있는 글♥

대구 개인회생으로 새 삶을 얻으세요!

대구 개인회생 전문 장성훈 법무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찰스입니다. 오늘은 대구 개인회생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까합니다! 제가 T스토리와 블로그를 모두 운영하면 많은 정보를 전달드리겠지

jchangd87.tistory.com

 

종합비타민 추천, 대웅제약 렛잇비 아세요? 가격은?

대웅제약 고함량 멀티비타민 여러분 찰스입니다. 요즘 티스토리에서 제가 운동과 식단, 생활정보, 리뷰 등을 다양하게 전달해드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웅제약에 고함량 멀티비타

jchangd87.tistory.com

 

실제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 및 조건 알림!

실제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방법과 조건, 수익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마케팅 정보로 우선 제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받고 있는 과정을 알려

jchangd87.tistory.com

 

1인용쇼파 릴렉스 밀란 제품 리뷰

내돈내산 리뷰, 1인용쇼파 릴렉스 밀란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내돈내산 1인용 쇼파 제품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우선 택배가 왔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이번에 1인용 쇼파 밀란꺼 살때

jchangd8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