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은팔찌 추천, 수제로 제작한 azure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8.
728x90
반응형
남자 은팔찌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오늘은 휴일이니까 ~~~ 저의 수제로 제작해서 끼고 있는 은팔찌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남자 은팔찌는 찾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남자의 상징이기도한 은팔찌!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ㅋㅋㅋ

 

저는 azure이라는 분께 전문적으로 팔찌 제작을 의뢰했습니다. 

위에보신것처럼 제가 왕관에 대한 이미지를 드리니 우선적으로 도안을 그리셔 보여주시더라구요!

몇번의 수정을 통해서 디테일하게 제작을 하게되었어요^^

 

남자의 은팔찌니까! 

뭔가 강하고 묵직하게 제작을 하였는데요.

저는 이전부터  Be a king 이라는 문구를 좋아해서 왕관으로 제작!

 

보신것처럼 은으로 제작하기 이전에 입체감있는 샘플이 나왔어요^^

대박이에요ㅋㅋㅋ 그냥 똑같애요!!

 

그리고 각인도 새겨주셧는데요. 

 

저 찰스만의 팔찌이기 때문에 저만의 스타일과 저만의 메세지를 다 담았아요,

 

Never give up이라고 해서 절대포기하지마!

 

항상 이팔찌를 보면서 제 각인 메세지를 떠올리게되고 의지를 다잡았던거 같아요^^

 

의미있는 팔찌인거죠.

 

 

은팔찌의 메인인 왕관 모양이 완성이 되어서 나왔네요.

 

제작하는 영상들을 보면 와~ 진짜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는 걸 느꼈어요!

 

만들고 두들기고 깍고, 지지고, 다듬고, 광내고 몇차례를 하시는지! 

 

저는 주문제작하고 한 2달정도 기다린거 같아요ㅋㅋㅋ

 

기다림이 얼마나 힘들던지 ㅋㅋㅋㅋ

 

크~~~ 남자 은팔찌 추천할만 하죠???ㅋㅋㅋ

 

영롱하지 않습니까??ㅋㅋ

 

진짜 지대로 나온거 같아요^^ 

 

왕관을 쓴자 그 무게를 견뎌라처럼 은팔찌가 무지하게 묵직하게 나왔어욬ㅋㅋㅋ

 

하지만 그렇다해서 엄청 무겁지는 않구요, ㅋㅋ

 

팔은 다 쓸수 있습니다. 

 

덩치가 조금 있고 운동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자신만의 수제 은팔찌를 제자하시면 좋은듯합니다.

 

어때요??ㅎㅎㅎㅎ

 

죠기죠? 저는 담배를 끈기위한 의지를 여기 담아서 팔찌를 제작하였고, 현재도 담배를 잘 끈고 있답니다. 

 

아~ 잘참고 있는거죠! ㅋㅋㅋ

 

한 5년정도 끈으면 진짜 담배 끈었다고 할려구요 ㅋㅋㅋ

 

 

평소에 착용 샷입니다!!

 

은팔찌를 찾는 분들은 azure2017에 문의하셔서 남자 은팔찌 문의해보세요!! 

 

진짜로 세상에 하나뿐인 은팔찌를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 

 

인스타에 지금도 수제로 문의들어온 작품들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강추강추!!

 

저 찰스도 운동 좋아하고, 은색인 팔찌를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은팔찌를 수제로까지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남자분들 은팔찌좋아하시는분 많으니 이렇게 포스팅으로 공유해드립니다!

 

 

오늘도 이렇게 주말에 찰스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아시죠?^^

 

♥인기있는 글♥
 

프라다 신상 가방, 여자친구 선물공개! 2021

프라다 신상 가방, 여자친구 선물공개!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프라다 신상가방 선물해주러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신세계를 가니 여

jchangd87.tistory.com

 

 

봄 스카프 어머니 선물득템 리뷰!

봄 스카프 어머니 선물득템!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오늘은 신세계에 방문해서 어머니 선물을 사드릴려고 왔는데요. 여름, 가을 등 스카프는 있으신데 봄에 어울리는 신상 스카프

jchangd87.tistory.com

 

 

종합비타민 추천, 대웅제약 렛잇비 아세요? 가격은?

대웅제약 고함량 멀티비타민 여러분 찰스입니다. 요즘 티스토리에서 제가 운동과 식단, 생활정보, 리뷰 등을 다양하게 전달해드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웅제약에 고함량 멀티비타

jchangd87.tistory.com

 

 

뉴발란스 신상 운동화 827 vs 530 내돈내산 리뷰!

뉴발란스 신상뉴발란스 신상 운동화 827 vs 530 내돈내산 후기 리뷰! 후보1 뉴발란스 530SC !! 은색과 허니골드 색상의 포인트 신발! 후보2. MR 530SH이에요. 파랑, 그레이, 노랑 색상이 있더라구요. 그중

jchangd8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