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머니 생신 축하, 미역국 끓이는 방법 - 레시피 너무쉬워

by 찰진남녀 찰스 2021.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진남녀의 찰스입니다.

오늘은 꽤재재한 모습을 찾아뵙네요^^ 하하하

 

어머니 생신에 뭘해드릴까하다가~ 요리도 못하는 제가 어머니와 여자친구에게 배웠던 미역국을 끓여드리기로 했네요^^

 

진짜~~~ 요리란 요자도 모르고 레시피봐도 영~ 할맘이 안생겨서 요리안하는 저인데,,,ㅋㅋ

여자친구 잘 만나서 어머니께 이런 생신선물을 다 드려보네요^^

 

용돈을 드리고, 좋은선물을 사드리고 편지를 써드리고는 해봤지만~

이렇게 요리를 해드린다는건 생각도 못해봤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해드려야지 했기에 맘먹고 진행했어요!


요똥인 찰스가 미역국 끓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우선은 첫번째 미역을 따뜻한 물에 불린다!

 

두번째, 고기를 볶습니다. 참기름을 두루고 소고기를 넣어서 살살살~ 볶아줍니다.

 

세번째, 고기에 간을 베이도록하며, 깊으 맛을 내기위한 마늘을 다져서 넣어줍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볶아 줍니다. 

 

네번째, 충분히 불린 미역을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다섯번째, 국간장을 두수픈정도 넣고 볶아줍니다. 

 

어느 정도 볶아져 보이면 여섯번째, 물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쌘불로 끓이고~ 끓어 오르면 약한불로 깊은 맛을 내기 위해서 끓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금과 국간장으로 간을 맛추고 끓이면 끝!!

 

잘 끓여지고 있는거 보이시죠?^^

 

뿌듯뿌듯하네요.

 

근데 진짜 웃긴건 시킨대로하고 양이 적든 많든 간을 맛추는 레시피만 알아도 맛을 맞출 수 있는 걸 알았어요.

 

웃긴건~~ 맛있다는거!!!! 내가 끓이고 내가 먹고싶어서 난리인 미역국!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어머니도 너무 기뻐하시고, 놀라셨으며~ 드시고는 맛있다고 하시네요^^

 

뿌듯하더라구요. 

 

이래서 요리를 해주는 사람들은 이런 기쁨을 느껴서 요리를 좋아하게 되는거 같더라구요.

 

내가 열심히해서 만들어준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고, 행복해할때 그 행복이란! ㅋㅋ

 

크~  무튼 여러분~ 미역국 끓이는 방법 진짜 어렵지 않아요!

 

레시피와 방법만 안다면 누구나 할수있는게 요리인거같아요^^

 

여자친구 생일이나 부모님 생신때 꼭! 찰스의 레시피대로 미역국 끓여서 서프라이즈 해보세요!

 

완전 좋아할겁니다! 편지만큼의 기쁨을 줄 수 있는 선물인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어머니 선물도 화장대에 올려놓고 슝~^^

 

평생을 받기만 하다가 가끔씩 이렇게 보답해드릴때면 더 자주 해드릴껄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실천에 옴길려고 애쓰고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찰스의 미역국 끓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역국 레시피 어렵지 않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찰스는 더욱더 좋은 리뷰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달려오겠습니다!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