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찰스가 추천하는 미트리 닭가슴살, 골라먹기

by 찰진남녀 찰스 2021. 3. 26.
728x90
반응형
골라골라! 닭가슴살 골라먹기!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이전에 저의 원래먹던 퍼펙트닭과 미트리 닭가슴살 소개해드렸을텐데요. 

다이어트 12일차에 닭가슴살도 물리는듯하고해서 닭가슴살 골라골라서 여러종류로 주문을 했어요^^


저는 대부분 닭가슴살을 미트리몰에서 주문을 하는데요.

종류도 다양하고 닭가슴살도 부드럽고 질리지 않더라구요.

오늘도 이렇게 왕창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해봐야 하루에 3개씩먹고 여자친구랑 같이먹으면 몇일치 안되요^^

냉장고가 크지 않아서 자주자주 주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처음으로 여러가지 맛과 종류로 주문을 했는데요.

그중에서 찰스가 추천하는 닭가슴살입니다!

 

한번 볼까요??^^

닭가슴살패티도 있고, 소고기패티, 닭가슴살볶음밥, 닭가슴살소세지 

매우 많은 종류로 주문을 했지요^^

보기만해도 닭가슴살 추천할만하죠?ㅋㅋ

한개씩 보여드릴께요^^

9종세트로 배송완료!

요즘 너무 많은 닭가슴살 브랜드와 종류가 많아서 뭐가 진짜 맛있고 괜찮은지 모르시잔아요^^

그래서 찰스가 직접먹고 있는 브랜드와 종류를 추천해드립니다.

패티중에는요 질리지 않을려면 저는 데리야끼소스 스테이크 추천하구요. 

소고기스테이크랑 닭가슴살소세지는 뭐 말할꺼없이 중간에 중간에 바꿔주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ㅋㅋ

그리고 닭가슴살 볶음밥은 소불고기 볶음밥이 최고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곤드레볶음밥이 단백질이 더 많다는거!


 

앞으로 운동, 식단을위한 건강한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