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동과 리뷰를 함께 소개해드릴 간지남 찰스입니다.

by 찰진남녀 찰스 2021.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지남 찰스입니다.

저도 T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네이버블로그에서 거의 5년간 활동을 하다가 T스토리에서도 운동과 리뷰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싶어서 왔습니다^^

 

헬스, 각종 운동, 대회, 여행, 맛집, 리뷰 와같은 

여러주제들로 여러분을 찾아뵐께요^^

 

위사진은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하여 3관왕 하였을때 입니다^^

3종목 보디빌딩, 스포츠모델, 피지크 종목을 나가서 종목마다 1위를 해서 

3관왕을 했었지요^^

 

이때기분은 진짜 말로다 표현하기가 힘듭니다 ㅋㅋ

코로나 터지기전인 2018년도 이니 마스크 끼지 않았다고 머러하지마세요^^

 

무튼,,, 여러대회를 나갔지만 이대회만큼은 진짜 기부니 좋았던 

대회 기억이있어요^^

 

위사진은 앞산전망대 사진인데요. 

간지남 찰스는 대구에 살고 있어서

유산소 운동할때면 앞산전망대를 뛰어가곤합니다^^

 

밤에 올라가면 야경이 아주 죽여줍니다^^

이미 옷이 땀범벅인 모습이네요.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한 만큼 다시 앞산전망대를 가도록 해야겟네요 ㅋ

 

전 다이어트 할때면

나이키런 어플틀고 두류공원, 앞산에서 런을 하는 편인데요.

보통 30~50분정도 유산소를 하는것 같습니다.

 

컨디션을 좋을때는 거의 매일 런을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무릎에 무리가 될수 있으니 조금은 가볍게 런닝위주로~~ 

 

찰스는 여행을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시국이 시국인지라  못간지가 벌써 2년이나 되었네요 ㅠㅠ

정말 슬픕니다.

 

보라카이갔을때와, 태국 파타야 여행을 갔을때인데요. 

보라카이는 진짜 한번가면 또가고 싶은 섬이구요. 

 

파타야는 혼자 여행을 갔었는데요. 

심심할틈이 없이 매일매일 즐길거리가 있어서 잼있었던거 같아요.

파타야, 치앙마이, 방콕으로 여행다니면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마사지~~ 

너무 너무 좋았죠. 

 

빨리 여행을 다시 떠날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이때는 스파르탄레이스를 찰짐사람들과 함께 다녀왔을때인데요,

이때도 기대감에 부풀어 레이스를 갔었죠ㅋㅋ

 

하지만 생각보다는 레이스를 즐기긴보다는 

함께간사람들과 즐기고 사진찍고 하는데 

더집중하고 스파르탄 레이스를 즐겼던거 같아요 ㅋㅋ

 

무튼 좋은추억이죠. 

 

찰스는 생각보다 잘먹습니다.

아뇨,,, 그냥 잘 먹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먹방을 많이 촬영하고 남기는 편인데요.

 

그래서 월래는 80kg정도인데 많이먹고 살쪘을때는 95kg ~ 102kg까지 

가는 어마어마한 돼지가 될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놓을수가 없나봐요^^

 

간지남 찰스가 이제 T스토리에서 

매일같이 여러분과 운동소통, 먹방, 리뷰, 여행 등으로 찾아뵐께요^^

 

많은 이웃추가해주시구요.

소통해요!^^ 

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즁^^

반응형

댓글